대한불교 조계종 뉴저지 원적사

사찰안내

뉴저지 원적사는 대한불교 조계종 소속 한국 사찰로 뉴저지 가필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Our History

미동부 지역에서 명상수행을 지도한 인연으로 2002년 8월 성오스님께서 뉴저지 버겐카운티에 원적사를 창건하였습니다. 원적사는 위빠사나 명상수행, 일요법회, 청년회법회를 중심으로 수행지도와 포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Our Vision

화엄경에 “모든 여래는 모든 중생으로 하여금 여래의 지견을 열어 청정케 하려고 세상에 출현하며, 중생으로 하여금 부처의 지견을 깨닫게 하려고 세상에 출현하며, 중생으로 하여금 여래의 지견에 들어가게 하려고 세상에 출현하기 때문이다.”라고 합니다. 이와 같이 부처님의 가르침을 되새겨 여러분은 지금 어디에 해당하는 가를 살펴 평소 꾸준히 부처님의 가르침을 실천해 가신다면, 마침내 모든 진리를 깨달아 영원한 행복과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Korean Buddhism 

맑고 향기롭게...

원적사 소식

(888) 802-3369

  불자님들 안녕하세요? 부처님의 향기로 가득한 뉴저지 원적사에서는 기도∙포교∙수행∙불사를 위한‘천일 관음 성취 기도’제 1ì°¨ 백일기도를 회향합니다. 미국 전역 그리고 한국에서 많은 스님들 불자님들께서 동참해 주셔서 원만히 입제와 백일기도 회향을 하고 …

원적사 제 1차 천일기도 봉행

뉴저지원적사(주지 성향 스님)가 26일 기도·포교·수행·불사를 위한 천일관음 성취기도를 봉행했습니다. 입재 기도를 주관한 조계종 어산 어장인 동주 원명 큰스님은 기도할 때는 의심 없이 간절히 하며 조상의 은혜를 잊지 말고 함께 살아가는 …